내일을 위한 특별한 사랑

삼육소식

삼육지덕체 글꼴제작

삼육이념

정직한 사람들이 정직한 원료를 사용하여, 정직한 맛으로 고객 만족

'온누리에 건강을'이란 설립이념을 바탕으로 인간사랑을 구현하는 경영을 통하여
최고의 제품을 제조하여 이윤과 가치를 창출합니다.

세상이 변화하여도 삼육은 하나의 올바른 길을 선택합니다. 온 세상 사람들의 건강 가치를 중시하는 것이 기업의 기본 철학입니다. 인간을 사랑하고존중하는 기업으로 자연식품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교육사업 재투자로 미래의 인재를 양성하며, 1982년 두우사업 진출이후 두유 브랜드를 기초로 온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도움을 주는 세계적인 “종합식품회사”로 성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삼육인의 사고와 행동에 건강한 삶을 통한 인간사랑 정신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핵심가치를바탕으로 인류 건강의 향상을 위한 정직한 제품생산이 삼육식품 성공의 요소입니다.

삼육핵심가치

삼육핵심요소 = 덕이 충만한 품성 + 지식 + 건강한 체력

  • 인간존중

    사람에게 유익한 최고의 품질관리
    식품안전방침 준수

  • 미래창조

    최고의 건강종합식품
    회사를 위한 변화선도
    인재양성

  • 성실봉사

    고객 감동 경영
    사업이육 교육사업 투자
    사회공헌

세계 22개국에 수출되는 삼육식품

삼육의 공통된 기업이념으로 전세계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펼쳐져 있습니다.

22개국으로 수출되는 삼육식품의 국가 위치

인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지향하는 최고의 기업

세계 각지(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인도, 유럽, 중동, 남아메리카, 아프리카 등) 어디서나 식품의 올바른 가치를 높여주는 앞선 식품 개발 기술과 뛰어난 제품력, 사람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으로삼육식품은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국내 유통망 삼육현황

국내유통
현황
서울·경기 강원 충북 충남·대전 경북·대구 경남·부산 전북 전남·광주 제주
노원, 성동, 하남,인천,부천, 강남, 장호원
(117여 대리점망)
원주
(10개 대리점망)
진천
(11개 대리점망)
대전
(25개 대리점망)
대구, 경산
(35개 대리점망)
양산, 진주, 부산(연서구, 강서구)
(54개 대리점망)
진주
(12개 대리점망)
목포, 광주
(26개 대리점망)
제주시
(3개 대리점망)

국민의 식단과 함께하는 종합건강식품기업 삼육식품!

삼육식품은 두유를 대표로 하는 음료사업, 고기 대용식을 위한 식물성 단백식품사업, 친환경 유기농 식품사업, 전자상거래에 맞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 사업을 구축하였습니다. 국내 22개 총판 293개 대리점망을 구축하여 일반매장, 대형할인 매장, 단체급식 등 어느 곳에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국민건강생활을 위한 기업입니다. 해외에는 미국/일본지사를 비롯하여 22개국 수출을 하여 세계속의 글로벌 식품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삼육식품의 대표브랜드 "삼육두유"는 30년간 장수브랜드로 누적판매량 45억만개를달성하였습니다. 단일 브랜드로 시작한 삼육식품은 국내 시장25%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삼육식품은 국민 건강에 유익한 종합 먹거리를 창출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노력으로 성장해 나갈것입니다.

국내유통망 현황
(총판 : 22개 대리점 : 29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