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 위한 특별한 사랑
삼육소식
삼육지덕체 글꼴제작
10.27
고구마,호박에게바나나 팩두유 출시
10.13
달콤한옥수수두유 출시:베트남수출용
10.13
빈&트로피칼 출시
09.29
고구마,호박에게바나나 병두유 출시
09.01
삼육수산 과 MOU 체결(김사업)
08.17
국산검은콩두유 출시:코스트코용
07.19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한국소비자포럼)
07.19
2016 올해의 브랜드대상(10년연속)
06.18
검은참깨고칼슘두유 출시
12.23
노사화합대상(북부상공회의소)
10.20
카라멜코코병두유 출시
10.16
2015 올해의 브랜드대상(한국소비자포럼)
06.12
미숫가루두유 출시
10.08
사회적책임 경영품질 최우수상(KFQ)
09.30
2014 올해의 브랜드대상(소비자브랜드위원회,한국경제,한국소비자포럼)
04.02
아라몬드, 마시는 아몬드 출시
03.20
할랄 싱가폴 인증(MUIS-HC-S001/2005 and S002/2005)
12.13
콩 대두 싸이로 1000t 증설
10.08
2013 올해의 브랜드대상(한국소비자 포럼)
06.25
검은참깨 스프레드, 식물성참맛시즈닝 출시
06.11
메론두유 출시
05.13
발아현미 19곡 출시
04.15
블루베리, 레드자몽 출시
03.21
식물성콩단백 불고기맛 출시
09.20
브랜드대상 시상(소비자포럼)
06.26
검은콩호두&아몬드 출시
02.2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획득(K-OHSMS 18001:2007)
01.04
제6대 삼육식품사장 취임식(김태훈 사장)
12.21
제34차 한국연합회총회 및 기관총회 (삼육식품사장 선출/김태훈)
12.15
삼육두유 제품 년3억개 판매돌파
10.06
효두유/유기농검은참깨병두유/유기농프리미엄두유.출시
10.04
천안시 지역사회 봉사상 수상(박신국 사장)
09.27
2011 올해의 브랜드대상(한국소비자 포럼)
05.30
후르츠팡 출시
03.09
e-Biz브랜드혁신대상 수상(서울경제신문사)
01.26
유기농 친환경대상 수상(주관:ORGANICLIFE)
12.24
충남북부상공대상(노사화합부문/충남북부상공회의소)
11.24
삼육 검은콩 홍삼(병)두유 출시
10.12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최우수상) 수상
09.15
삼육홍삼두유 출시
08.06
삼육아기두유 bigs 1,2,3,4단계 출시
07.04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수상(식품의약품 안전청)
06.27
수출용 포장기기 설치)
04.30
500-1000ml "Combi Swift"형 출시
01.26
삼육유기농 자연식품 인수
01.09
e-Biz 브랜드 혁신대상 수상: 한국경제 매거진
2009
한국의 경영대상(박신국사장) - 마케팅부분 대상수상
서울특별시복지상수상(박신국 사장)
삼육대학교 경영계약학과 개설 - 산학협력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22000)인증갱신
검은콩참깨 미드팩 제품 출시
삼육고칼슘 미드팩 제품 출시
2008
Clean 천안상 수상
브랜드혁신대상(고객만족부분) - 한국경제 매거진
2공장 채식사랑 "올채" 인수합병
친환경 종합 쇼핑몰 사업 전개
식물성 단백식품 주력 사업으로 전환 - 2공장 HACCP설비증설
한국의 경영대상(마케팅대상: 브랜드마케팅부문 최우수상) - 한국능률협회
제 4대 박신국 사장 취임 - 전문 경영 CEO 취임
CI 선포식
새앙두유출시
신 용기 제품 생산을 위한 3공장 설비증설
2007
제2기 해외봉사단 파송(필리핀 민다나오 다디오몬드힐)
: 재성목사외16명 단장:임종식, 대장:최 철
고향알밤, 싱싱야채, 소이트로피칼퓨전 출시
차음료(편안한차, 검은콩, 옥수수, 보리) 출시
2006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주관 노사화합부문우수업체 수상
ISO 22000 인증획득
한국을 빛낸 기업인 대상(오진규사장)수상 : 주간한국
파우치자동라인 / 견학전시관 리모델링 완공
제1기 해외봉사단 파송(동말레시아 티가파판) : 조기벽목사외14명
단장 : 장춘호 대장 : 최영규
모닝굿 출시
2006 대한민국마케팅대상(브랜드명품부문 명품상) 수상 : 능률협회컨설팅
퍼스트브랜드대상(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05
2005 대한민국CEO 경영대상 수상(순식물성 부문) : 헤랄드 경제
주 5일 근무 조기 실시
금강유역환경청장(제10회 물의 날-환경부문) 표창
2005대한민국마케팅대상(브랜드명품부문 명품상) 수상
제1회 삼육어린이집 졸업식(4명) 및 수료식(23명)
삼육식품 종합관 사용 승인 : 준공(2,829.28㎡)
토지구입(판정리 327,329,325-1:4,730㎡)
2004
천안시장(환경부문 우수기업) 표창
2004브랜드대상수상(두유부문) :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 포럼 주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적용업소 지정 : 식품의약품안전청
삼육 어린이집 개원(원아 50명 수용의 최신식 교육시설 완비)
다세대 주택(6/8):681.04㎡, 어린이집(6/10):169.29㎡,
수처리장(6/17)583.52㎡ 준공예배
검은콩 두유(pouch) 출시
2003
창고사용 승인:준공(5,390.16㎡)
ISO 9001 인증획득
토지구입(판정리 334-4:930㎡)
종합관 및 다세대 주택 신축 기공
위조이 출시
토지구입(판정리 328-1:950㎡)
2002
공장증축 기공(창 고)
토지구입(판정리 398-1,328-2,334-5:3,257㎡)
회사진입로 준공(2,749㎡)
검은참깨 두유 출시
UNEP 총재상 수상(세계물의 날 - 환경부문)
2001
고칼슘두유 출시
아기두유 2 출시
오곡 구수미 및 아기두유 3 출시
2000
노후설비 제거/재설비 및 자동화 설비
창고, 공장, 기숙사 건축
제 3대 오진규 사장 취임
초코두유 출시
1999
아기두유 출시
딸기맛, 바나나?두유 출시
포장재 자동화라인 증설
1997
제 2대 송종현 사장 취임
삼육 후르츠콜 출시
1995
면류, 이온, 과즙음료 생산
2, 3 공장 건축 및 기계설비
제 1공장 테트라 1000ml 출시
1994
뉴스타트 라면, 화이틴 시판 개시
제2공장
1993
제 3공장 준공
1992
삼육메론 출시
1990
두유 자동포장 시스템 설비
1989
공장증축 및 창고, 교육장 증성
1988
테트라팩 생산게시
1985
단백식품 생산
최초두유 생산 - 파우치
공장완공 및 2차 공장 건축진행
1984
업계최초 파우치 '삼육두유' 생산
두유 생산 자동시설 완료 삼육두유 시판
1982
천안공장 준공
식물성 단백식품 생산 - 베지버거, 베지미트, 베지링크
1981
제 1대 윤충여 사장 취임
09.29
기계설비 진행
대지구입, 공장건축
1979
현 위치에 제 1공장 준공(1차)-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1975
삼육식품 창업 농산물 가공 기계 설치
1974
두유 개발 첫 출시 - 맛 두유